1회차
-
01
그로스? 데이터 분석? 이제, 데이터 활용은 필수가 되었다
2회차
-
01
제품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는 두종류의 데이터
-
02
Server data와 Clent data
-
03
Amplitude를 사용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
-
04
Google Tag Manager (GTM)이란
-
05
Amplitude로 보내줘야 하는 데이터의 기획 - Taxonomy
-
06
유의미한 트래픽이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- UTM
-
과제
2-7 강의 Recap 및 과제 안내
3회차
-
01
GTM을 구성하는 세 가지 - 컨테이너 태그, 태그, 트리거와 변수
-
02
GTM을 통해 Amplitude로 이벤트를 보내는 방법 - Amplitude 연동하기
-
03
GTM을 통해 Amplitude로 이벤트를 보내는 방법 - 이벤트 설정
-
04
GTM을 통해 Scrolldown 이벤트 만들기
-
05
GTM에서 트리거 설정을 통해 이벤트 세분화 시키기
-
06
Amplitude 이외 다른 매체 연결하기
-
과제
과제 안내 GTM에서 직접 Taxonomy에서 기획한 이벤트 반영하기
4회차
-
01
Amplitude의 기능적 이해 - 활용하는 두 가지 종류의 데이터 Event 와 Property
-
02
Amplitude로 사용자 행동 빈도 Chart 만들기
-
03
Amplitude로 퍼널 Chart 만들기
-
04
Amplitude로 리텐션 Chart 만들기
-
05
4-5 Amplitude로 대시보드 만들기
-
과제
과제 안내 Amplitude로 직접 차트와 대시보드 제작하기
5회차
-
01
5-1 실제 예시 Case와 강의 마무리